발로란트 듀오 Fundamentals Explained

Wiki Article

전체 잡담 스샷영상 투표 팬아트 질문 스크림 팀찾기 클랜홍보 개인방송 발로란트 커뮤니티 게시판

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첫번째로, 제가 발로란트 연령 제한에 걸려서 플레이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인데 발로란트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로 플레이 하는 방법은 없나요?

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각자의 역할군과 고유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게 됩니다.

Join the 발로란트 피닉스팀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발로란트 피닉스팀 Local community on Discord - hold out with five other associates and luxuriate in free of charge voice and textual content chat.

구매한 아이템에 따라 승리 전략도 변경됩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상대팀 요원에 맞춰 아이템을 구매하세요.

공정한 환불 제도 고객님의 마음이 갑자기 바뀌었을때 작업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저희는 즉시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만약 작업이 시작되었다면 부분 환불도 가능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발로란트 경쟁전 대전 검색 체계는 사전 구성 팀 인원 수를 감지해서 비슷한 인원으로 사전 구성된 상대 팀을 찾도록 대전 검색을 자동 최적화합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무기가 전부가 아닙니다. 상황에 맞춰 사격을 보조하는 빠르고 치명적인 스킬을 갖춘 요원을 선택하세요. 요원들은 저마다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다른 게이머가 게임에 접근하는 방식을 관찰하면 특정 게임에서 진행 상황이 막히거나 좌절감을 느끼는 경우 발로란트 강의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을 조사하고 다른 사람들이 플랫폼에 대해 말하는 내용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이것은 귀하에게 적합한 플랫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공격팀 또는 수비팀으로 시작하게 되며 게임 중반에 진영을 교체합니다. 어떤 진영으로 시작하더라도 라운드가 시작되면 먼저 구매 단계를 통해 사용할 무기와 스킬을 구매해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