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발로란트 듀오 Diaries

Wiki Article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친구 및 다른 게이머와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면 각 플랫폼에서 온라인 플레이 측면에서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흥미롭고 독특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것은 게이머가 전략에 접근하는 방식을 확실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지도에서 플레이어의 위치와 조준 능력이 훨씬 더 중요해졌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가끔 수비인데 공격팀 빙의해서 역으로 진입하는 분들 있는데 그러다가 죽으면 팀에 큰 민폐가 되니 주의해 주세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세 가지 상황의 에임 상태를 모아봤습니다. 좌측은 발로란트 대리 달릴 때, 중간은 걸을 때, 우측은 정지했을 때입니다. 보시다시피 달릴 때 쏘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고 걸으면서 쏴도 탄이 상당히 튑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발로란트 듀오는 지도에서 플레이어의 위치와 발로란트 대리 조준 능력이 더욱 중요해지면서 게이머가 전략에 접근하는 방식을 혁신했습니다.

하지만 항상 조심스러운 여러분들을 위해 기존의 대리팀 '성준팀'의 작업 내역 일부를 가지고 왔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먼저 게임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부터 알려드린 뒤 실력을 늘리기 위한 공략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Report this wiki page